Home | Contact us | Sitemap
 
 
 
  Home > 고객지원센터 > Q&A  




No 1258 이름 관리자 날짜 2020.02.13 조회 21
이메일 hana@hanamontessori.com
홈페이지 http://www.hanamontessori.co.kr
제목 개별 a/s 교구 구매문의
먼저, 기존에 사용하던 교구가 하나몬테소리 제품인지
확인 부탁드립니다. 상자우측하단 혹은 제품본체 우측하단에
"hana"로고가 표시되어 있습니다.
타사제품은 규격이 달라 호환이 되지 않습니다.
참고로 A/S 부품은 반품,교환,환불이 되지 않습니다.

견적서 작성후 선생님께 연락드리겠습니다.
견적서 확인후 표시된 계좌로 입금하시면 제품은 출고됩니다.
최대한 빨리 연락드리겠습니다.

참고로, 선생님께서 남겨주신 핸드폰 번호는 혹시 몰라서 삭제했습니다.
다음 A/S신청시에서 홈페이지 상단에 표시된 A/S센터를 이용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   


 
하나몬테소리의 모든 컨텐츠(기사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,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. [컨텐츠 이용문의]